크리샤 박은 뉴욕 부동산 시장에서 노련함과 디테일 지향적인 전문성을 가지고 있고, 현재 뉴욕 부동산에 치중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. 인간중심과 그 관계의 중요성의 가치를 기본으로 하는 결과에 치중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.
그녀의 능숙한 협상 기술, 정직과 신뢰의 바탕위에, 방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의 입장에 선 끈기있는 노력으로, 고객이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최상의 맞춤형상품을
제공합니다.
구매나 매매를 원하시는 고객들에게 걱정과 근심 없는 완만한 부동산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 크리샤는 각각의 고객의 정해진 예산 범위내에서 최상의 가치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. 그녀의 정직함과 성실성은 투자손님의 높은 상담만족를 차지해왔고 또한 이루어낸 결과물에 만족해 온 손님들의 지속적인 투자와 신뢰를 얻어 왔습니다. 지난 12년간 크리샤는 맨하탄, 퀸즈, 브르클린 지역에서 한 백억원 상당의 ($100 Milion ) 판매를 해왔고, 그중 70% 정도의 순수 투자 클라이언트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 한국어와 영어에 능통한 크리샤는 맨하탄에 투자하려는 한국 고객의 거래를 매우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처리해 왔습니다.
그녀의 헌신적인 고객중 대다수가 많 한국에 거주하고 있기에 시간대를 넘나들며 완만한 일처리를 해 왔습니다. 지속적이고 변함없는 정성과 개개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춰드리는 에이전트를 찾고 계시다면 크리샤에 연락주세요 . You will be in Great hands!